맘카페 광고 입소문 마케팅인데
아직도 몰라요?
안녕하세요!
마케팅 코디네이터 김미소팀장 입니다!
육아하면서 집안일에 바쁘다 보면,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언제나 친구나
엄마들한테 듣는 게 가장 빠르고 확실하다는 걸 아시죠?
그런데 바로 맘카페 광고 입소문 마케팅’의 핵심이거든요!
오늘은 바로 그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맘카페 광고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어떻게 마음을 열고,
바로 구매 결정을 내리는지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맘카페 광고의 힘,
그 어느 마케팅보다 강력해요!
맘카페에서는 엄마들이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검증된 정보와 추천을 공유하는데,
요즘 어떤 기저귀가 제일 좋다든지,
어떤 육아용품이 정말 효과가 있다든지,
그런 이야기들이 빠르게 퍼져나가요!!
이때 맘카페 내 입소문이 광고보다
더 효과적인 이유는 진짜 사용해 본
엄마들의 솔직한 리뷰와 경험이 있기 때문인데요~
마케팅보다 더 신뢰가 가는 포인트!
그럼 어떻게 입소문 맘카페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을까요?
성공적인 입소문 맘카페 마케팅 전략
예를 들어, A라는 브랜드가
맘카페에서 입소문을 타려면
가짜 후기나 부풀려진 광고가 아니라
진짜 엄마들의 솔직한 후기를 유도해야 합니다!
"이 제품이 정말 유용했다!"
혹은
"이 서비스 덕분에 내 육아가 조금 더 편해졌어요!"
와 같은 자연스러운 후기가
입소문을 타는 가장 좋은 방법이죵ㅎㅎㅎ
마케팅 콘텐츠가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공감이 필수인데욤!
"아이를 기르며 겪은 고충",
"육아와 일의 균형 맞추기"와 같은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에요!!
이걸 저희는 계정관리라고 하는데요!
실제 회원인 것처럼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소통하며 카페침투를 통해 게시글을 올려도
진짜 솔직한 경험 및 후기인 것처럼 신뢰감이
형성되어 입소문을 낼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사람이
제품에 대한 장점만 광고처럼 써놓고
광고 아니라고 말한다면?!
주부님들도 눈치가 백단이기 때문에
절대 속지 않습니다!!
실제 내가 경험한 것과 질문 형태를 섞어
반응을 유도하는 것, 김미소 팀장이 제일
잘하는 광고 전략이에요^^
맘카페 마케팅해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맘카페 광고 입소문 마케팅은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강력한 맘카페 마케팅이에요!
그저 광고만 붙여놓는다고 끝나는 게 아니죠.
엄마들의 신뢰를 얻고,
계정을 관리하며 소통하며
자연스러운 원고로 광고효과를 끌어올리는 것
제일!! 중요합니다.
단하나기획과 함께한다면
광고를 진행하면서 답답함 없이
시원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1. 전문적인 단어, 마케터들만 아는 얘기로
줄줄 설명드리지 않습니다!
광고주와 같은 눈높이로 A-Z까지
천천히 설명드리며 꼼꼼하고 체계적인
회의를 거쳐 차별화된 기획으로 도와드리고 있어요^^
2. 단하나기획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원활한 소통", "빠른 피드백"입니다.
전담 인력들이 함께 투입되어
담당 마케터가 월차 및 휴가더라도!
소통이 바로바로 가능하게끔 조치를 취해놓았습니다!!
3. 퀄리티 높은 원고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통찰력!
단하나기획은 실행사이기에 담당 마케터가
직접 광고주의 말을 듣고 제품을 보고
메인 원고작가와 함께 원고를 쓰기에
게시글 하나하나에도 높은 퀄리티와 애정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4. 약정 기간 없는 건수차감방식!!
단하나기획은 수갑 같은 계약기간이 없어요!
맘카페 광고는 자연스러움이 중요하기에
광고처럼 계약 기간에 맞춰 대량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실제 후기처럼
광고주가 원할 때마다 발행이 됩니다!
▼하단이미지를 클릭하면 마케팅코디▼
김미소팀장 다이렉트 상담이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자들의 입소문만큼
강력한 맘카페 마케팅은 없어요!
맘카페에서의 첫걸음이 궁금하다면?
완벽주의자 마케팅 코디팀이 있는
단하나기획으로 지금 바로 문의 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성공을 디자인하는
단하나기획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