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 12

벤치마킹 성공하기! 사례로 배우는 활용법

벤치마킹 성공하기! 사례로 배우는 활용법안녕하세요.단하나기획의 김미소입니다!오늘은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중요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바로 '벤치마킹'인데요!​마케팅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게 되는데, 그중에서 '벤치마킹'은 정말 중요한 방법이에요.​요즘처럼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방법을 찾는 게 중요한데이는 다른 기업들의 성공적인 방식들을 살펴보고,그걸 내 비즈니스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과정이에요.벤치마킹이란?벤치마킹은 말 그대로 '다른 기업이 잘하는 부분을 보고, 우리도 적용해 보자'는 개념이에요. ​하지만 중요한 건 그냥 '따라 한다'가 아니라그 기업이 잘하는 점을 분석해서 우리 회사에 맞게 개선하는 거예요...

카테고리 없음 2024.12.23

쇼핑몰 광고, 맘카페 마케팅하면 구매율 200% 증가

쇼핑몰 광고, 맘카페 마케팅하면 구매율 200% 증가안녕하세요, 단하나기획 김미소 팀장입니다.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쇼핑몰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 전 세계 인구의 80%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온라인이 일상이죠.​그만큼 온라인 광고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면서, 쇼핑몰도 엄청나게 많아졌지만, 그만큼 생기기도 쉽고 사라지기도 빠릅니다.​이미 시작하신 분들은 모두 성공을 목표로 하시겠지만,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광고를 하지 않으면 소비자에게 알릴 방법이 없잖아요?​특히 쇼핑몰 광고는 초기 최적화가 중요해요. 어떻게 쇼핑몰 광고하느냐에 따라 매출에 큰 차이가 나니까요.​이미 운영 중이거나 개설을 준비 중이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통해 효과적인 쇼핑몰..

카테고리 없음 2024.12.23

마케팅코디와 함께라면 인플루언서 광고 쉬워요!

마케팅코디와 함께라면 인플루언서 광고 쉬워요! ​안녕하세요! 성공을 디자인하는 단하나기획 김미소입니다.오늘은 요즘 마케팅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지만, ​사실 처음 도전하려는 분들에게는 다소 복잡하고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인플루언서 찾기, 콘텐츠 기획, 계약, 비용 문제 등 여러 가지 일이 엉켜버리죠. ​어떻게 진행하는지도 잘 모르시는 대표님들도많으시구요!​그렇지만 단하나기획과 함께라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이렇게 쉬워질 수 있다는 사실! ​오늘은 그 방법을 한 번 살펴볼게요.1. 브랜드에 맞춘 맞춤형 전략​핵심은 바로 브랜드에 딱 맞는 전략을 세우는 거예요. ​단하나기획은 ..

카테고리 없음 2024.12.19

화장품 마케팅 이렇게 하면 광고 매출 200% 상승

화장품 마케팅 이렇게 하면 광고 매출 200% 상승 ​안녕하세요!단하나기획 김미소 팀장입니다! 요즘 화장품이나 뷰티 관련 제품에 관심 있는 분들 정말 많죠?​뷰티 인플루언서나 유튜버들도 많이 생겨났는데요,이렇게 인기 많은 업종에서도 내 브랜드가 돋보이려면 제대로 된 마케팅 전략이 꼭 필요해요,​하지만, 화장품 마케팅을 혼자서 하기는 정말 어려운데요..! ​이때 광고대행사를 많이 찾습니다!​광고대행사를 잘 만나면 정말 큰 도움이 되지만, 잘못 선택하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도 있답니다ㅠㅠ​오늘은 화장품 마케팅에 어떤 방법이 효과적인지 그리고 좋은 광고대행사를 고르는 팁을 알려드릴게요!화장품 광고할 때 중요한 요소 5가지1. 명확한 타겟층 설정​ 화장품은 소비자마다 취향, 피부 타입, 나이대 등이 다르기 때문..

카테고리 없음 2024.12.19

인테리어 마케팅, 광고효과 200% 올리는 방법

인테리어 마케팅, 광고효과 200% 올리는 방법​안녕하세요!'성공'을 디자인하는 단하나기획’ 김미소입니다.오늘은 인테리어 업종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께알맞은 인테리어 마케팅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요즘 인테리어 시장은 소비자 신뢰가 중요한 만큼 어떻게 우리 업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지가 관건인데요,​집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그리고 우리 업체를 알리고 싶으신 사장님들께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득 담았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인테리어 마케팅, 이렇게 해보세요!인테리어 업종은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이 많은 분야인 만큼타겟팅을 잘 잡아 인테리어 광고를 진행하면생각보다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업종입니다.​인테리어 마케팅은 정말 여러 가지 방법으로홍보를 하실 수 있지만 대표적인 4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

카테고리 없음 2024.12.12

단하나기획으로 바이럴 마케팅 문의하시면 매출 2배 상승!!

단하나기획으로 바이럴 마케팅 문의하시면 매출 2배 상승!!안녕하세요! '성공'을 디자인하는 마케팅 천재단하나기획 김미소 팀장입니다!광고를 시작하려는데,어떤 광고를 해야 하고 어떤 대행사로 진행해야 하는지​고민이 많으실까요?!​그렇다면 단하나기획으로 문의해 보세요!​단하나기획이 어떻게 하는지 보신다면아마 다른 대행사는 눈에 안 차실 거예요ᄒᄒ​그만큼 자신이 있답니다!! 단하나기획은 다른 대행사와 어떤 점이 다를까요?① 단하나기획은 실행사입니다.​대행사와 실행사의 차이를 아시나요?​[대행사]​클라이언트▼대행사▼실행사[실행사]​클라이언트▼실행사​이처럼 대표님들께서 중간단계 없이다이렉트 실행사로 진행해야 좋습니다.원활한 소통과 빠른 피드백도 거쳐가는 단계가 없다면 속도는 더 빠르겠죠?!②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와..

카테고리 없음 2024.12.11

인스타그램 공동구매 리얼 후기: 마케팅코디

​안녕하세요! 성공을 디자인하는 단하나기획입니다!​요즘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대세인 만큼, 많은 분들이 가장 인기 있는 SNS, 인스타그램을 통한 광고를 문의해 주시는데요!​그중에서도 "인스타그램 공동구매"가 특히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오늘은 대표님의 동의를 얻어,인스타그램 공동구매 후기를 공유드리려 합니다!​단하나기획은 똑같은 형식의 광고가 아닌, 브랜드에 맞춘 맞춤형 광고로 효율을 올리고 있어요!​그렇기에 “무조건 좋다"라는 말보다는 진솔한 후기로보여드리는 게 더 좋으시겠죠?!​​단하나기획의 공식 카카오 채널로 문의를 주신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판매 대표님입니다.​다양한 제품을 판매하시는 대표님께서는 이전에도 여러 마케팅을 경험해 보셨기에, 단하나기획과의 첫 상담에서 약간의 경계심도 가지셨다고 합니..

카테고리 없음 2024.12.10

맘카페 침투 광고 리얼 후기 : 마케팅코디

​안녕하세요!성공을 디자인하는 단하나기획입니다!​단하나기획은 맘카페 침투 광고 전문대행사인 만큼,후기 또한 중요한 것 같아서좋은 말씀을 해주신 대표님들에게 동의를 얻고하나씩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단하나기획은 똑같은 광고가 아닌브랜드에 맞게 맞춤광고로 피팅하고 있어서​무조건 좋다는 말보다진실한 후기로 보여드리는 게 더 좋으시겠죠?!  ​피부관리샵을 운영하고 계시는 대표님이십니다.​단하나기획으로 상호가 변경되기 전부터 함께 했던 브랜드인데요,​따로 상호명은 밝히고 싶지 않다 하여블러 처리 한 점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분당에서 시작하신지 10년 차 되시는 대표님은, 저번 코로나를 겪으면서부터 점차 매출이 떨어졌다고 하십니다ㅠ​그동안에 수많은 광고 전화 중네이버 플레이스와 파워링크 사기 광고에 속아큰 금액..

카테고리 없음 2024.12.09

미용실 광고, 마케팅은 이것만 하세요!! ▶빨리 클릭◀

미용실 광고, 마케팅은 이것만 하세요!! ▶빨리 클릭◀안녕하세요! '성공'을 디자인하는 김팀장입니다.오늘은 미용실 대표님들에게 꼭 필요한 광고 꿀팁을 준비했어요. “광고를 해야 한다”는 건 알겠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시죠? ​사실 미용실 광고는 지역 기반으로 움직이는 만큼 고객과 소통하는 플랫폼을 제대로 활용하는 게 가장 중요해요!!​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고객이 찾아오게 만드는 비결을 알려드리려고 해요!!​다른 광고 회사 가셔서 비싼 마케팅, 필요 없는 마케팅추천받아서 효과 없이 진행하지 마시고​진짜 내 브랜드에 맞는 마케팅 골라서신중히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이 방법들만 잘 활용해도 고객 유입은 물론이고, 매출과 이미지 상승까지! 일석삼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하나씩 살펴볼..

카테고리 없음 2024.12.05

NPS, 고객 충성도를 알아보는 중요한 지표

NPS, 고객 충성도를 알아보는 중요한 지표​안녕하세요,성공을 디자인하는 단하나기획 김팀장입니다! 여러분은 브랜드에 대해 얼마나 충성도가 높나요? 친구나 가족에게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가 있나요? ​우리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권장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여러분이 생각하는 ‘좋은 브랜드’가 많은 사람에게 추천받을 만큼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을까요?​오늘은 NPS (Net Promoter Score)라는 지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이 지표는 브랜드의 충성도를 측정하는 데 유용한 도구인데요, ​소비자가 얼마나 자발적으로 브랜드를 권장하는지를 통해 그 브랜드의 강점을 알 수 있답니다. ​이제 이 NPS가 왜 중요한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NPS란?Net ..

카테고리 없음 202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