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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일숍 광고, A to Z 마케팅 알려드립니다!

마케팅코디 김팀장 2024. 11. 25. 12:16

네일숍 광고, A to Z 마케팅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성공을 디자인하는 김미소 팀장입니다!

어느덧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성큼 다가왔어요!

겨울철은 네일숍에 있어 비수기로 여겨지기도 하지만,

사실 알고 보면 마케팅의 황금기이기도 하답니다.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그리고 신년회 등

특별한 날들을 맞이하는

고객들이 손끝까지 화려하게 꾸미려는 시기거든요!

네일숍이 겨울에도 꾸준한 매출을 유지하려면,

신규 고객을 유입할 수 있는 마케팅이 필요하겠죠!

오늘은 네일숍 대표님들께 꼭 맞는

겨울철 네일숍 마케팅 비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네일숍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서비스로 자리 잡았는데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직업적인 이유로 손끝 관리가 필요한 고객층도

꾸준히 늘고 있고 내성발톱, 무좀 등 치료의 목적으로

네일숍이 필요한 고객들도 늘고 있어요!

특히 고객들은

"어디에서, 어떤 스타일의 네일아트를 받을까?"

를 고민하며 온라인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온라인 마케팅이죠!

잘 짜인 네일숍 광고는 단순히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을 넘어, 기존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이고

매출 안정성을 가져다주고 있어요^^


단하나기획이 추천하는

네일숍 마케팅 3가지

첫번째, 맘카페 홍보 : 입소문 마케팅

지역 중심 마케팅의 핵심 맘카페는

지역 커뮤니티에서 가장 활발한 소통의 장이죠.

네일숍도 지역성을 강하게 띠는 서비스인만큼,

맘카페에서의 자연스러운 홍보는 효과적이에요!

맘카페 광고는 단순히

네일숍 광고 문구를 올리는 게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작성된 후기 글이나 Q&A 형식으로

접근해야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낼 수 있어요!

예를 들어)

"겨울철 보습력 높은 네일케어를 잘하는 곳 추천해요!"

"○○동에서 프렌치 네일 정말 잘하는 곳 찾아요."

이런 질문에 자연스럽게 매장을 추천하거나

고객 후기를 연결하면, 신뢰를 얻고

신규 고객 유치가 수월해질 수 있는 방법이에요 :)


두번째, 블로그 홍보 : 검색, 정보, 브랜딩의 힘

요즘 소비자들은 구매 결정 전 꼭 검색을 하죠!

특히 네일숍은 블로그 후기나 정보를 통해

매장의 분위기, 실력, 서비스를 확인하려는 경향이 강해요,

내 블로그 홍보의 핵심은 매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는 것인데요,

꾸준한 포스팅으로 정보를 업데이트하면서 우리 네일숍에

브랜딩 인지도를 올리고 신뢰도를 형성할 수 있어요!

몇 가지 팁을 드리자면!

Before & After 사진

고객이 네일아트를 받기 전과 후의

모습을 담아 고퀄리티 작업물을 담아보세요!

과정 사진과 설명

작업 과정을 사진과 글로 풀어내면서 어떻게 작업하는지

네일아티스트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됩니다!

트렌드 제안

이달의 네일 같은 겨울 시즌 인기 네일 디자인을

소개하거나, 연말 행사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천하면 문의는 2배로 올라가겠죠?!

또한, 지역명과 관련된 키워드를 적극 활용하세요.

예를 들어 "강남 네일숍 추천",

"홍대 네일아트 잘하는 곳" 같은 키워드는

검색 유입을 늘리는 데 효과적이에요~!


세번째, 후기 및 리뷰 마케팅 : 신뢰도 상승

요즘 고객들은 온라인 리뷰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요!

실제로 리뷰는 매장 선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로 꼽히죠.

네일숍의 후기 및 리뷰 마케팅을 잘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후기 이벤트 진행

방문 후 만족한 고객에게 리뷰를 부탁해주세요!

예를 들어,

고객 영수증 리뷰 시 제거비용 무료! 라든가

큐빅 한 손가락 서비스~! 같은 이벤트로요ㅎㅎ

리뷰 작성 고객에게 소정의 할인권이나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면 참여율이 높아질 수밖에 없어요!

영수증 및 블로그 리뷰 마케팅

단하나기획을 통해 자연스러운

후기성 리뷰 상품을 진행해 보세요!

영수증 리뷰라던가 블로그 체험단, 기자단이 있어요!


네번째, SNS 마케팅: 트렌디한 홍보방법

요즘은 인스타그램을 안 하는 곳이 거의 없을 정도로

최고의 플랫폼이 바로 SNS에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력적인 이미지를 꾸준히

게시하면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어요!

저도 꾸준하게 네일아트를 받고있는데요ㅎㅎ

항상 인스타그램에서 게시글을 찾아본 후

네이버에 검색해서 상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있거든요:)

정기 포스팅

매장 분위기, 인기 네일 디자인, 고객 후기 사진 등

주기적으로 게시글을 업로드하세요!

해시태그 활용

#겨울네일, #네일아트추천, #○○동네일숍

같은 키워드는 인기 게시물 등 검색 노출에 도움이 돼요!

오피셜 계정관리

전문적인 오피셜 계정은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기

충분해요! 인스타그램 감성에 맞춰 꾸며준다면

신뢰감은 상승! 할 수 있어요 ^^


단하나기획은 단순히 광고만 잘하는 회사가 아니에요^^

대표님들이 원하는 방향에 맞춘 맞춤형 광고를

제안하고 기획해 드리고 있어요!

 

"내가 하고 싶은 마케팅이 뭔지 모르겠어요!"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도와드릴게요!

겨울철 비수기를 잘 활용하면 오히려

충성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됩니다.

연말과 연초, 고객의 손끝을 책임질

네일숍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단하나기획과 상담해 보세요!!

▼하단이미지를 클릭하면 마케팅코디▼

김미소팀장 다이렉트 상담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네일숍 사장님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매출 향상과 매장 성공에 기여하겠습니다.

작은 차이로 큰 결과를 만드는 것이

단하나기획이 제일 잘하는 것이에요! ♡

따뜻한 겨울, 성공적인 네일숍 운영을 위해

김미소팀장이 최선을 다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