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광고는
SNS 마케팅의 꽃

안녕하세요!
단하나기획 김미소 팀장입니다.

혹시 인플루언서 광고 계획 중이신가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쉽게 풀어볼게요!
오늘의 포스팅을 읽어보시고 SNS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어 가시면 좋겠습니다!

인플루언서,
누구를 선택해야 할까요?
SNS 팔로워 수를 기준으로
마이크로나 메가 급으로 나누기도 하지만,
명확하게 정해진 기준은 없어요!
대체로 1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분들께서 선호되긴 하지만,
팔로워 수에 따라 광고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예산에 맞춰 우리 브랜드와 어울리는 분을
선택하는 게 중요해요!

하지만 중요한 건 팔로워 숫자만이 아니랍니다.
팔로워가 많아도 우리 브랜드와 제품과 컨셉이
맞지 않으면 관심을 끌기 어렵죠!
그러니 팔로워 수보다 컨셉을 꼭 확인해야 한단 사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은?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우리 브랜드의 브랜딩을 성장시키거나,
판매를 유도할 수 있는데요!
여러 종류의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이 가능해요 :)


첫번째로는 바로 인스타그램 계정관리에요.
"엇, 인플루언서 광고가 아니지 않나요?"
"맞아요 인플루언서 광고는 아니죠! "
하지만!!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광고가 효과적이려면,
우리 브랜드의 SNS 계정 상태도 중요한데요!!
유명인들을 활용하여 SNS 마케팅 진행시
소비자가 우리 브랜드를 찾아봤을 때
깔끔하고 정돈된 오피셜 계정이어야 신뢰도가 있고,
꾸준히 업로드되는 매력적인 콘텐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피드 구성이 되어있어야
소비자들이 우리 브랜드를 더 신뢰를 하겠죠?!

그렇기 때문에 단하나기획에서는 단순 관리가 아닌,
성과 중심의 맞춤형 계정 관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

두번째는, 인플루언서 체험단이에요!
『인플루언서 체험단이란?』
체험단은 간단히 말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해 본 후 본인의 피드에 긍정적인
광고성 후기를 남기는 방식의 광고에요!
우리 브랜드의 제품을 인플루언서에게
협찬하여 인스타그램 노출 로직에 맞춘 가이드를
작성하여 긍정적인 사진 후기를 남기죠^^

완성도가 떨어질까 봐 걱정되시나요?
걱정 마세요! 단하나기획은
단순히 광고주 가이드라인만
전달하지 않고 인스타그램 노출 로직에
맞춘 체크리스트를 통해 완벽한 원고를
제공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상품이에요!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어떻게 효과적일까요?』
인스타그램의 공동구매는 팬덤과의 상호작용 덕분에
판매량 증가뿐 아니라 브랜드 노출에도 효과적이에요!
특히 제품 컨셉에 딱 맞는 인플루언서를 고르는 게
성공의 핵심이랍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해보고 싶었는데 다루고 있는 회사들도 별로 없고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셨던 대표님들!!
▼하단이미지를 클릭하면 마케팅코디▼
김미소팀장 다이렉트 상담이 가능합니다!
단하나기획을 통해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이 어떠실까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마케팅은
브랜드의 특성과 목표에 맞춰 정교하게
설계해야 성공 확률이 높아지는데
그걸 또 단하나기획이 정말 잘하거든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