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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집 광고 매출 2배 상승하는 마케팅 방법

마케팅코디 김팀장 2024. 11. 14. 17:28

점집 광고 매출 2배

상승하는 마케팅 방법


안녕하세요!

마케팅 코디네이터 김미소팀장 입니다!

제가 지난주에 사실 가정문제로 고민이 많아

지인들에게 물어 점집을 방문한 적이 있어요!

상담이 끝난 후 제가 맘에 들으셨는지

무당 선생님과 수다를 떨다가

이번에 제가 본 점집 광고를 맡게 되었어요ㅋㅋ

선생님께 몇 가지 고민을 들어보니

충분히 마케팅 코디팀에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였어요!!

그래ㅔ서 오늘은 점집을 운영하시면서

마케팅에 대해 고민이셨던 선생님들께

몇까지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정확한 상담은 문의를 통해 마케팅 코디팀과

맞춤광고를 진단받으셔야 합니다!!)


점집의 경우 다소 무거운 분위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민이 있을 때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이죠, 또한 선생님들께 실례가 되는

말이지만 가짜 무당들도 있기 때문에

진짜 점사를 잘 치르는지?에 대해

의문점을 갖고 계신 분들도 많습니다.

그렇기에 점집 마케팅은 오로지 신뢰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지인에게

소개를 받는다든지, 입소문을 탄다든지 등등이요!

요식업이나, 카페, 인테리어는 내가 이동하기

편한 곳으로 알아보고 방문하지만

점집의 경우 용하다면 멀리서도 찾아오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입소문이 정말 중요합니다!


점집 마케팅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전략은

바로 "맘카페 입소문 마케팅"인데요!

선생님들! 한번 보셔요

사람들이라면 나 혼자만 알고 있는 것이라는

신비로움을 굉장히 크게 느끼는 것이 있지요!

 

네이버에 흔하게 너무 브랜딩이 되어있다면

"광고만 엄청하는 점집인가 보다"

라는 인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맘카페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사실 여기에만 알려드리는 거다,

유명한 점집을 알아왔다 하는 둥

특별하게 소개해 지인 등 소개로

입소문이 난다면?

과대광고, 삐까뻔쩍한 광고보다는

훨씬 더 신뢰도 높아질 것입니다!

아마 다른 마케팅 회사에서는

처음 노출되는 게 가장 중요하다 하실 거예요.

하지만 저 역시 검색했을 때 누구나 전부

방문할 수 있는 곳은 신빨떨어지고 인기가 없어서

예약이 쉬운가보다는 인식이 생겨서

잘 안 보게 되더라고요!

약간 숨은 고수 느낌으로

찾아보고 연결 연결해서 알아볼 때

신뢰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ㅎㅎ

맘카페 마케팅만

추천하는 것은 아닙니다!

홈페이지를 대신하여 유지비용과

정보성을 갖춘 블로그 관리 대행부터

무거운 분위기의 점집을 편안한 분위기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광고 등등

마케팅 코디 김미소팀장과 상담을 나누며

점집 브랜드를 세분화하고 기획, 회의를 거쳐

진단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점집이라고 다 똑같은 광고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점집도 각자의 개성을 살려 광고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마케팅을 코디해야합니다ㅎㅎ

자세한 점집 마케팅 방법이 궁금하다면?!

연락주세요! 자세히 상담 도와드릴게요!

▼하단이미지를 클릭하면 마케팅코디▼

김미소팀장 다이렉트 상담이 가능합니다!

점집의 매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마케팅 천재 김미소팀장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