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 : 예약률을 높이는 현실적인 숙박업 광고 전략
2부 : 예약률을 높이는 현실적인 숙박업 광고 전략
2부 : 예약률을 높이는 현실적인 숙박업 광고 전략

안녕하세요!
단하나기획 김미소 팀장입니다!

숙소업 광고에 대한 1부 포스팅 글 보고 오셨나요?!
그렇다면 2부에서 숙박업종 대표님들이
활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온라인 홍보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잘 활용하면 타겟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예약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닷 ^^
효율적인 숙박업 광고 방법

① 블로그 기자단 활용
체험단의 경우 장소도 제공해야 하고
체험단과의 일정 조율도 해야 하며 뒤처리까지...
번거로운 점이 여간 많은 게 아닌데요,
그런 대표님들을 위해서 추천드리는 마케팅!
바로 기자단으로 리뷰 쌓기!

한마디로 다양한 사진과 양식만으로도
실제 다녀온 것처럼 후기성으로 리뷰를 쌓는 것입니다.
장소 제공과 일정 조율에 관련하여 전혀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 메리트가 큰 마케팅입니다!
또한 확실한 비용적인 절감도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리뷰나 평점을 보고 숙박을 예약하기 때문에
숙박업 마케팅 홍보에는 리뷰는 필수랍니다!
요즘 숙박 잡을 때
후기 안 보는 분 없잖아요?!


② 카페 침투 마케팅
기자단을 통해서 리뷰가 어느 정도 쌓였다면?
이제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어야 합니다!
이 방법은 실제 카페 회원처럼 일상 작업이
되어있는 계정을 통해서 직접 호텔이나 펜션 숙박을
다녀온 것처럼 후기글을 통해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숙박업을 홍보하는 방법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대놓고 홍보성을 띠는 방법이 아닌 X
자연스러운 후기를 통해 홍보하는 방식이라서
사진과 글을 올려둔 후 정보를 요청하는 회원들에게
정확한 위치를 전달하는 숙박업 마케팅이에요!
실제 유입이 될 수 있을만한 타겟층에
가입한 카페이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러운 마케팅이 가능하답니다~

③ SNS 인스타그램 광고
숙박업 홍보에 인스타그램이 효과적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비주얼 중심 플랫폼인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숙박업 광고에 매우 효과적이에요.
매력적인 공간과 분위기를 강조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면? 효과는 2배!
여행객, 커플, 가족 등 주요 고객층을
연령, 성별, 관심사로 세분화해 적합한 대상에게
마케팅을 전달할 수 있어요.
또한, 리타겟팅 기법으로 한번 키워드를 검색해 본
잠재 고객에게 반복된 마케팅을 내보내여
구매를 유도하고 있어요!
스토리와 리스팅 마케팅을 통해
자연스럽게 숙소를 노출하고,
클릭 한 번으로 예약까지 이어질 수 있어 효율적이죠!

단순히 고객을 유치하는 데 그치지 않고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각 마케팅 방법을 적절하게 활용하면, 예약률을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에요!
이제 숙박업 광고를 더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법들을 잘 이해하셨죠?
각기 다른 광고 방법을 잘 조합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광고 전략을 통해
숙박업체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끌어 보세요.

단하나기획은 업종별 마케팅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러분의 광고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단하나기획의 차별화된 숙박업 광고
단하나기획은 퍼스널 마케팅 진단을 통해
모든 광고를 똑같이 진행하지 않고 브랜드에 맞는
#맞춤광고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마케팅 코디팀의 인력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광고 진행은 물론,
실행사이기때문에 중간 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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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활한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단하나기획이였습니다!
숙박업 광고는 단하나기획이
제일 잘하는 광고입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