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3 2

KPI란, 핵심성과지표 마케팅 활용하기

KPI란, 핵심성과지표 마케팅 활용하기KPI란, 핵심성과지표 마케팅 활용하기KPI란, 핵심성과지표 마케팅 활용하기 안녕하세요.'성공'을 디자인하는 단하나기획 김팀장입니다.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정말 잘되고 있는 걸까?”라고 고민하신 적 있으신가요? ​성공 여부를 정확히 판단하려면 명확한 기준이 필요한데요!​이때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즉 핵심성과지표입니다!​그래서 오늘은 마케팅에서 성과를 측정하고 개선하는데 꼭 필요한 핵심성과지표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마케팅 업무를 시작하기 전, 필수적인 내용이니까 꼼꼼히 읽어주세요 :)KPI란? (핵심성과지표)Key Performance Indicator의 약자로,"핵심성과지표"를 의미해요.​..

카테고리 없음 2025.01.03

브랜드를 기억에 남게 만드는 IMC 마케팅 전략

브랜드를 기억에 남게 만드는 IMC 마케팅 전략브랜드를 기억에 남게 만드는 IMC 마케팅 전략안녕하세요!단하나기획 김미소 팀장입니다 :)오늘은 마케팅에서 자주 등장하는 "IMC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마케팅을 하다 보면 다양한 용어들이 나오는데, 그 중 IMC라는 용어가 자주 들리죠.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제대로 각인되려면 일관된 메시지 전달이 필요해요.​그렇다면, 왜 같은 메시지를 여러 채널을 통해 전달해야 할까요? ​그 이유는 바로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기 위해서예요.TV 광고나 소셜미디어에서 정보가 서로 다르면 소비자들은 혼란스러워해요. ​하지만 같은 메시지가 여러 곳에서 반복되면 기업의 신뢰도가 높아지고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더 쉽게 기억하게 된답니다.​이제 IMC 마케팅을 통해..

카테고리 없음 2025.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