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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브랜드, 퍼스널 마케팅으로 완성하기

나만의 브랜드, 퍼스널 마케팅으로 완성하기나만의 브랜드, 퍼스널 마케팅으로 완성하기나만의 브랜드, 퍼스널 마케팅으로 완성하기​안녕하세요! 단하나기획 김미소팀장입니다 :D대표님들! 혹시 "퍼스널 마케팅"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요즘은 기업뿐 아니라 개인도 하나의 브랜드로 인정받는 시대인 만큼 유튜버, 블로거, 인스타그램 셀럽뿐만 아니라 직장인, 프리랜서, 심지어 대학생까지도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해졌죠!​그래서 오늘은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돋보이게 하는 퍼스널 마케팅(Personal Marketing)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시작해 볼까요?퍼스널 마케팅이란?Personal Marketing퍼스널 마케팅은 자신을 하나의 브랜드로 만들어 가는 과정으로, ​브랜드 하면 삼성, 나이키 같..

고객 생애 가치를 높이는 CLV 마케팅 전략

고객 생애 가치를 높이는 CLV 마케팅 전략고객 생애 가치를 높이는 CLV 마케팅 전략고객 생애 가치를 높이는 CLV 마케팅 전략안녕하세요!​단하나기획 마케팅코디팀 김미소팀장입니다!대표님!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비즈니스를 하다 보면 이런 고민 해본 적 있지 않나요?​“소비자 한 명이 우리 브랜드에 얼마나 오래 머물고얼마나 큰 가치를 줄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요!​CLV 마케팅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조금 생소한 단어이실거에요ㅎㅎ​단순히 한 번의 거래로 끝나는 게 아니라소비자 한 명과의 관계가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를제대로 파악할 수 있는 전략이에요!​이 마케팅이 무엇이고, 왜 중요하며,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김미소팀장과 함께라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

USP 뜻과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핵심 전략

USP 뜻과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핵심 전략USP 뜻과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핵심 전략USP 뜻과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핵심 전략안녕하세요!단하나기획 김미소팀장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마케팅에서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주제를 들고 왔어요!!​소비자에게 제품을 팔 때 가장 중요한 게 뭐라고 생각하시나요?​가격? 품질? 물론 이 두 가지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왜 그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왜 다른 제품이 아닌 바로 이 제품을 사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저는 고객에게 명확하게 알려주는 것이라고 생각해요!​그 이유가 없다면 수많은 경쟁자들 사이에서 평범한 제품처럼 보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기에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어려워지겠죠?!​이 부분이 바로 USP(Unique Selling Prop..